박갑주 교수 언론 보도자료

 
작성일 : 18-08-07 17:30
CEO 교육 전문가 박갑주 교수 매일경제 최우수 강의상 수상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2,641  

데이터넷logo.gif

CEO 교육 전문가 박갑주 교수 매일경제 최우수 강의상 수상
2018년 08월 06일 (월) 12:44:11 정용달 기자  ydjeong@datanet.co.kr

박갑주 교수는 자칭 ‘희망과 비전의 전령사’로 불린다. 교육을 진행하는 사람은 교육을 통하여 사람들에게 희망과 비전을 전파해야 한다는 것이 그의 생각이다. 그는 25년간 1만명의 CEO를 교육시킨 최고경영자과정(AMP) 교육의 명인이자 긍정적인 에너지와 힘이 넘치고 풍부한 아이디어로 대화가 즐거운 사람이며, 중소기업 CEO들에게 교육을 통하여 희망과 비전을 전파하는 사람이기도 하다.

 

박교수는 지난달 12일 강남 삼성동 소재 라마다서울호텔 2층에서 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3기 수료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 최고경영자과정은 서울, 경기지역 CEO들에게 부동산 자산관리 CEO 교육 프로그램 중 가장 알려져 있는 교육과정이다.

 

   

 

이날 교육과정 중 원생들로부터 다시 듣고 싶은 명 강의로 선정된 박갑주(건국대 교수, 미래창조연구원 원장), 최민성(델코리얼티그룹 회장), 박원갑(KB국민은행 부동산수석전문위원), 송충근(스피드옥션 회장), 최수석(헬로펀딩 부사장), 김승환(KIB개발 대표이사), 김종필(김종필세무사사무소 대표) 등이 매경 미디어그룹 매경비즈에서 선정한 최우수 강의(Best Professor) 상을 수상하였다.

 

박갑주 교수가 주관하는 이 교육과정은 대기업체 임원 및 중소기업체 CEO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내용으로 커리큘럼이 편성되어 있어, 교육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날 교육과정 중 원생들로부터 다시 듣고 싶은 명 강의로 선정된 박교수는 “CEO분들에게 부동산 자산관리에 대한 최상의 교육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강의 준비를 해왔다. 원생들로부터 좋은 강의로 평가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에 대하여 박갑주 교수는 “CEO들의 부동산, 자산관리 능력을 극대화시키는 과학적인 교육 프로그램이다. 본 교육과정을 통하여 부동산의 5개 요소인 부동산개발, 부동산투자, 경매, 분양 마케팅, 재테크 분야의 노하우를 한 번에 습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부동산 및 자산관리 분야 실무 전문 교수진 60명(전, 후반기)을 통한 전문 교육으로, 부동산과 자산관리에 대한 기본이론에서 활용까지 종합적, 체계적 교육을 진행하여 부동산과 자산관리 분야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CEO의 글로벌 경영능력 함양과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차별화된 CEO 교육 프로그램이기도 하다”고 설명했다.

 

박교수는 여러 기관 및 단체에서 초청하는 이른바 명강사이다. 그는 강연시 내용을 7가지 분야에 대하여 총 33개의 제목으로 강연을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7개 분야는 CEO 리더십, 창조혁신전략, 스마트 경영, 브랜드 마케팅, 스피치 및 협상 스킬, 부동산 자산관리, 자녀교육 비전이다.

박교수는 그동안 수많은 기업체와 최고경영자과정(AMP)에서 강의를 진행해왔다. 그의 특강 주제를 살펴보면 CEO를 성공으로 이끄는 5가지 POWER, 스마트 시대의 창조적 리더십, 변화와 혁신 블루오션 전략, 데이비드 베컴의 개인 브랜드 성공 전략, 이순신처럼 이기는 싸움을 하라, 쇼군 3인을 통해본 리더십과 경영전략, 스마트 경영을 위한 창조혁신과 통찰기술, 창조경제 성장엔진 창업 스타트 업, 성공한 마케팅 실패한 마케팅 사례 30선 등 리더십에서 경영전략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하다.

 

박교수가 대학교에서 강의하는 주요 강의 분야는 경영학 분야, 부동산학 분야, 스피치와 협상분야로, 경영학 분야 강의는 창조경영, 전략경영, 혁신경영, 미래경영, 마케팅 전략론, 소비자행동론, 창조적 리더십, 트렌드 분석, 블루오션, 상품기획 등이 있다.

 

부동산학 분야 강의는 부동산학원론, 부동산 상품기획, 부동산 재테크, 부동산 공법, 부동산 투자론, 부동산 마케팅, 부동산 개발론, 부동산 시장전망, 부동산 정책분석, 국내 및 해외 프로젝트 개발사례 등이고 스피치, 협상 분야 강의는 파워 스피치, 비즈니스 협상, 하버드 협상 스킬, 프리젠테이션 방법, 스피치와 협상 전략 등이다.

 

강의 신청 희망 시 인터넷에서 ‘박갑주 교수 홈페이지’를 검색하면 된다.


 
   
 

  
 
 
 
 



박갑주 교수 SNS 링크
<박갑주 교수 블로그>
박갑주 교수 스마트 블로그
박갑주 CEO특강 블로그
박갑주 포토월드 블로그
<박갑주 교수 유튜브>
건국대 AMP 유튜브
건국대 SNP 유튜브
강의 유튜브
이벤트 유튜브
<박갑주 페이스북>
박갑주 페이스북
건국대 AMP 페이스북
건국대 SNP 페이스북
판도라TV
다음TV팟
<박갑주 교수 링크>
박갑주 SNS 링크
주요 SITE 링크
명사와 함께 포토
명사와 함께 갤러리
박갑주 언론 보도자료
박갑주 언론 인터뷰기사
언론기관 시상식 사진
언론기관 시상식 동영상
언론기관 시상식기사
 
 

 
CEO 교육과정 사진
CEO과정 축사 동영상
 
해외시찰 사진
해외시찰 동영상
정중동ㆍ망중한 사진
정중동ㆍ망중한 동영상
 
 
건국대학교 AMP
건국대 AMP 교육개요
건국대 AMP 교육사진
건국대 AMP 졸업앨범
건국대 AMP 교육 동영상
건국대 AMP 축사 동영상
건국대 AMP 블로그
건국대 AMP 메일링
건국대 AMP 신문광고
건국대 AMP 기별 사진
★건국대 AMP 홈페이지
 
건국대학교 SNP
건국대 SNP 교육개요
건국대 SNP 교육사진
건국대 SNP 졸업앨범
건국대 SNP 교육 동영상
건국대 SNP 축사 동영상
건국대 SNP 블로그
건국대 SNP 메일링
건국대 SNP 신문광고
건국대 SNP 기별 사진
★건국대 SNP 홈페이지
 
 
 
 
 
605
460
1,204
433,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