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어느 광고대행사의 고백 - 일정
- 일시 : 2014년 5월 28일(수)~ 30일(금), 19:00~ 22:00
- 장소 : 나인후르츠미디어 사옥 (서울시 중구 남산동 2가 45-6)
- 주최 : 고백
- 참석자 : 광고 및 마케팅 분야 종사자, 비영리단체 마케팅 담당자
2. 어느 광고대행사의 고백 - "새 광고"
- 5월 28일 "오늘의 광고 - 새로운 시대로의 진화"
session #1. 시대를 바꾼 광고의 마일스톤 / 김남호 대표
session #2. PAID ZERO, ZERO MEDIA의 시대 / 김보람 본부장
session #3. Advertising X Technology 과학적 광고의 완성 / 손진원 본부장
key note. 다큐 영화상영 "광고의 종말 : Naked Brand"
- 5월 29일 "우리의 사회 - 지속가능함 그 이상을 찾아서"
session #1. 환경, 개인이 아닌 기업이 구하라 / 그린피스
session #2. 빈곤, 경제 생태계의 위협 / 월드비전
session #3. 기업, 시장의 회복을 위한 대안 / TOMS
session #4. "GOOD BUSINESS는 가능한가" / 도현명 임팩트스퀘어 대표
key note. 대담 / 김남호 대표
- 5월 30일 " 광고와 사회이 미래 - 고백으로 바꾸는 세상"
session #1. 브랜드 저널리즘의 미래 / 김남호 대표
session #2. Good Advertising - Story Doing이 Story Telling을 이긴다 / 이하영 CD
session #3. 지속가능한 브랜드와 새로운 광고의 대안 "고백" / 김남호 대표
key note. 다큐 영화상영 "세상을 바꾸는 힘 : I AM"
㈜나인후르츠미디어는 새로운 디지털 시대의 광고를 선도해 온 지난 십여 년의 경험 을 기반으로, 이 시대에 반드시 필요한 대안적 광고 마케팅을 펼치기 위해, 새로운 광고 대행사 ‘고백’을 시작합니다.
‘고백’이 지향하는 광고는 소비자와 브랜드 사이에 공감과 신뢰를 구축하는 솔직하고 투명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이며, ‘고백’이 추구하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은 브랜드 고유의 가치와 기능으로 시장과 사회의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활동입니다.
광고 대행사, ‘고백’은 첫 시작 활동으로, 먼저 가치 기반의 광고 마케팅생태계 구축을 위한 지식 공유 컨퍼런스를 계획하였습니다. 3일간 펼쳐지는 컨퍼런스에서는 현재 광고 시장의 가장 뜨거운 주제들과, 우리 사회가 처하고 있는 주요 문제들, 그리고 과연 광고가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활동이 될 수 있는지를 생각해보는 주제들을, 세션 강의와 키노트, 대담과 다큐멘터리 영화 등 다양한 포맷을 통해 다루게 될 것입니다.
광고, 마케팅이 욕망을 다루는 것이 아니라 가치를 다룰 수 있음을, 사회와 시장에 불필요한 소음을 더하는 것이 아니라, 문제 해결 활동이 될 수 있음을, 함께 상상해 보고픈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 참가비
- ▪1일차(5/28) : 10,000원(25명)
- ▪2일차(5/29) : 10,000원(25명)
- ▪3일차(5/30) : 10,000원(25명)
- ▪모두(5/28~5/30) : 25,000원(25명)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4-05-24 19:59:33 특강ㆍ세미나ㆍ포럼에서 이동 됨]